리더 | 00721nam a2200277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JU202103420 | |
005 | 20211106152422 | |
007 | ta | |
008 | 211106s2021 ulka j 000 kor | |
020 | a9788931464269g94000:c\15000 | |
020 | 1 | a9788931463033(세트) |
040 | a148018c148018 | |
056 | a004.726 | |
090 | a004.7b7 | |
245 | 00 | a인공지능, 게임을 만나다 :b교과융합 엔트리로 쉽게 배우는 인공지능 /d홍지연 지음 |
260 | a서울 :bYoungjin.com :b영진닷컴,c2021 | |
300 | a165 p. :b천연색삽화 ;c29 cm | |
490 | 10 | a초코비 |
500 | a초코비는 "초등학생 코딩 비기닝"의 줄임말임 | |
521 | a아동용 | |
650 | 8 | a인공 지능[人工知能] |
653 | a인공지능a교과융합a엔트리a초등인공지능a초등코딩a초등학생코딩 | |
700 | 1 | a홍지연 |
830 | 0 | a초코비 |
950 | 0 | b\15000 |
049 | 0 | lAM0000280871 fJ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