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639nam 2200205 k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0703964 | |
005 | 20070530115310 | |
008 | 070321s2007 ulka 000a kor | |
020 | a8992060130g13320:c\10000 | |
040 | a148018c148018 | |
056 | a802.5424 | |
090 | a802.54b14 | |
100 | 1 | a사토 마사히로 |
245 | 20 | a(고객을 설득하는)대화 기술/d사토 마사히로 지음;e황소연 옮김 |
260 | a서울:b토네이도미디어그룹,c2007 | |
300 | a186p.:b삽화;c20cm | |
653 | a고객a설득a영업a카멜레온a대화기술 | |
700 | 1 | a황소연 |
950 | 0 | b\10000 |
049 | 0 | lAM00001067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