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구기호 | 등록번호 | 낱권 | 자료실 | 매체구분 | 대출상태 | 반납예정일 | 예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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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004.7-7 | AM0000280871 | 어린이자료실 | 인쇄자료(책자형) | 대출가능 (비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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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출상태가 '관외대출중'인 책만 예약가능하며 2명까지 예약가능합니다.
- 도서대출 예약 및 대출 시 도서의 "소장기관"을 확인 하시고 도서대출을 받을 경우 소장기관에서만 도서를 대출 할 수 있습니다.
예) 늘푸름작은도서관 도서회원이 울주옹기종기도서관 도서를 대출받을 경우 울주옹기종기도서관에 방문하여 도서를 대출 받으셔야 합니다.
- 이용하는 도서관에 자료가 없을 시 울주선바위도서관, 울주옹기종기도서관, 울주도서관(교육청소속), 공립 작은도서관의 자료를 대출하여 집에서 가까운 도서관에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예) 웅촌작은도서관 도서회원이 울주옹기종기도서관 도서를 대출받을 경우 웅촌작은도서관에서 상호대차신청 후 도서를 대출받으실 수 있습니다.
- 대출상태가 “대출가능(비치)”인 경우 대출이 가능합니다.
인공지능 교육이 걱정된다면 교과융합 엔트리 코딩으로 쉽게 배우는 〈인공지능, 게임을 만나다〉로 시작하세요! AI, 빅데이터, IoT 등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최첨단 기술의 발전으로 일상생활은 물론 우리 사회 전반에 인공지능이 가져온 변화의 물결이 일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해부터 전 세계에 위기를 가져온 COVID-19 영향으로 디지털화가 가속되며 사회 다방면에서 AI 도입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속 우리 아이들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변화하는 미래를 준비하고 시대를 앞서나가기 위해서 인공지능에 대한 이해와 컴퓨팅 사고력 함양이 필수적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역량은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체계적인 인공지능 교육을 통해 키워나갈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 게임을 만나다〉는 초등 교과 기반 엔트리 코딩으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인공지능을 탐험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음성합성 기술을 활용한 받아쓰기 게임, 동작인식 기술을 사용해 올바른 태권도 품새를 취했는지 확인하는 홈트 게임, 머신러닝 모델을 학습시켜 여러 가지 암석을 구분할 수 있는 암석 분류 게임 등 다양한 교과융합 프로그램을 만들며 학습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간단한 머신러닝 모델 학습 프로그램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K-NN알고리즘, 선형회귀 알고리즘을 적용한 프로그램까지 경험하며 인공지능 학문에 조금 더 깊이 있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 시대에 필요한 코딩 교육, 〈인공지능, 게임을 만나다〉를 통해 코딩 실력과 인공지능 소양을 쌓으며 우리 생활에 도움이 되는 멋진 프로그램을 만들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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