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구기호 | 등록번호 | 낱권 | 자료실 | 매체구분 | 대출상태 | 반납예정일 | 예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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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0.9236-2 | AM0000144362 | 보존실 | 인쇄자료(책자형) | 대출가능 (비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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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출상태가 '관외대출중'인 책만 예약가능하며 2명까지 예약가능합니다.
- 도서대출 예약 및 대출 시 도서의 "소장기관"을 확인 하시고 도서대출을 받을 경우 소장기관에서만 도서를 대출 할 수 있습니다.
예) 늘푸름작은도서관 도서회원이 울주옹기종기도서관 도서를 대출받을 경우 울주옹기종기도서관에 방문하여 도서를 대출 받으셔야 합니다.
- 이용하는 도서관에 자료가 없을 시 울주선바위도서관, 울주옹기종기도서관, 울주도서관(교육청소속), 공립 작은도서관의 자료를 대출하여 집에서 가까운 도서관에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예) 웅촌작은도서관 도서회원이 울주옹기종기도서관 도서를 대출받을 경우 웅촌작은도서관에서 상호대차신청 후 도서를 대출받으실 수 있습니다.
- 대출상태가 “대출가능(비치)”인 경우 대출이 가능합니다.
20년 간 핀란드의 교육개혁을 진두지휘했던 중심인물, 전(前) 국가교육청장 에르끼 아호의 교육개혁 보고서. 핀란드의 교육철학, 교육정책 및 그 원칙, 교육개혁 과정, 현 상황을 기존의 핀란드 교육 관련 도서들에 비해 훨씬 더 심도 깊고 총체적이며 구체적으로 다뤘다. 핀란드의 교육 모델을 우리 교육에 적용하는 것은 부적절하다는 논쟁 또한 만만치 않은 것이 현실이다. 교육은 사회와 밀접하게 연관되는데, 현재 핀란드는 스칸디나비아 복지국가로 정치, 역사, 사회구조 면에서 우리와 너무나 다르기 때문이다. 과연, 정말로 그럴까? 그들의 교육을 역사, 경제, 정치, 사회의 맥락에서 통사적으로 또 동시적으로 살펴보면서 해답을 구할 수 있을 것이다. 지난 40년간 발전해온 핀란드 교육개혁의 역사와 그에 대한 해설을 통해, 정보를 제공하는 자료적 가치를 갖고 있다. 그리고 나아가 우리 교육의 발전 방향, 즉 미래 지향적이고 지속 가능한 교육을 위한 새로운 탐색을 모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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